스트레스를 관리하고 긴장을 풀기 위한 요령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긴장을 풀기 위한 요령

스트레스를 관리하고 긴장을 풀기 위한 요령

스트레스는 인생에서 벗어날 수 없는 부분이다.

그렇다고 해서 스트레스를 받아 인생을 좌우할 이유가 없다.

결단력과 노력으로 스트레스를 하루의 주요 요소가 아닌 사소한 요소로 만들 수 있다.

여기 여러분의 인생에서 스트레스를 다루기 위한 몇 가지 좋은 생각들이 있다.

스트레스 수준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중요하다.

높은 스트레스는 뇌졸중, 고혈압, 심장마비, 궤양, 불면증, 우울증, 근육통 등과 같은 몇 가지 건강 문제를 초래할 수 있다.

하룻밤 푹 쉬면 인생에서 받는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고 건강을 유지하는 더 나은 능력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지나치게 스트레스를 받거나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고 느낀다면, 편안한 장면을 생각해보라.

당신은 물이나 목욕탕의 몸속에서 당신 자신을 상상할 수 있고, 당신의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물을 상상할 수 있다.

대안으로, 눈을 감고 해변이나 들판과 같이 여러분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곳에서 여러분 자신을 상상해보라.

주변의 고요함에 집중하라.

당신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

음악은 우리를 깊은 곳으로 움직일 수 있다.

음악을 듣는 것이 차분하고 편안한 감정을 유발한다는 연구결과가 입증됐다.

모든 취향에 호소할 수 있는 음악 스타일은 셀 수 없이 많다.

재미는 당신을 진정시키고 스트레스를 풀 타입의 음악을 찾는 것이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마다 마약과 술로부터 안도감을 찾는 이들이 있다.

본질적으로, 이것이 그들이 그 문제에 대한 안도감을 제공하기 위해 일하는 방법이다.

하지만 불행히도, 그것은 일시적인 안도감일 뿐이다.

그러나 알코올을 포함하는 화학 물질은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거의 효과적이지 않다.

사실, 그것들은 여러분의 스트레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보다 훨씬 더 여러분의 삶을 복잡하게 만들 가능성이 더 높다.

겉보기에는 순해 보이지 않는 많은 활동들이 당신을 더 스트레스 받게 만들고 있을지도 모른다.

긴장을 풀기 위해 TV 앞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은 건강한 스트레스 해소 활동을 추구하는데 소비될 수 있는 시간을 빼앗는다.

몰두하는 비디오 게임은 건강에 좋은 식사를 거르도록 유혹하거나, 많이 필요한 수면 시간을 줄일 수 있다.

항상 스트레스를 줄이고, 여러분의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한 최상의 위치에 자신을 놓아라.

스트레스 수준을 높이거나 이유 없이 화를 내는 친구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 요인을 없애는 것은 여러분의 건강과 태도 둘 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향상시킬 수 있다.

당신의 스트레스의 근원이 무엇인지 확인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의 삶에서 없어질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그렇게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즉시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스트레스를 주요한 짜증 대신에 사소한 짜증으로 유지하기 위한 노력을 하는 것은 시간이 걸린다.

스트레스를 받고 있을 때 이 조언들을 잠시 접어 두어라.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더 잘 통제할 수 있을 것이다.

스트레스가 당신의 삶을 지배하게 하지 말고, 이 조언들을 사용하여 그것에 대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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