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닉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패닉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패닉 공격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

이제 공황 발작을 더 잘 통제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그러면 정말 필요한 안도감으로 이어질 수 있어! 단지 당신이 현재 당신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다루는데 필요한 지식이 부족할 수도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공황발작에 대처하기 위한 몇 가지 좋은 팁을 줄 것이다.

이 충고를 따르는 것은 당신의 삶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인터넷은 공황발작 지원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그 상태를 어떻게 다루는지 보는 것으로 당신을 도울 수 있고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사람들과 감정을 표현할 수 있게 해준다.

공황 발작이 있을 때 몸이 말하는 것과 정반대의 행동을 하라.

공포와 불안의 원인을 구분하여 공황 발작을 극복하기 위해 그것에 맞서 싸우도록 하라.

공황발작이 당신에게 문제가 되고, 아직 해결하지 못했다면, 연구 이완과 호흡법.

좀 더 느긋하고 열린 호흡법을 배우면 앞으로의 공격에 대한 통제력을 얻을 수 있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이다.

훈련된 상담가는 매우 도움이 될 수 있다.

증상을 다룰 전문가가 주위에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만으로도 앞으로의 공격을 막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혼자라면 불안 문제를 다루기 어려울 수 있다.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다루려고 할 때, 여러분의 문제와 문제들을 극복하도록 도와줄 사람들을 주변에 두는 것이 중요하다.

우정의 매우 중요한 목적은 누군가가 정말로 도움이 필요할 때 그곳에 있는 것이기 때문에, 친구에게 당신을 위해 있어달라고 부탁하라.

공포감이 몸에 스며들기 시작하면 가능한 한 빨리 산만함을 찾아라.

신발에 집중하거나,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 퍼즐을 푸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정신을 산만하게 하거나 다시 집중함으로써 공황 발작의 힘을 좌절시킬 수 있다.

이렇게 하면 공황 발작이 자취로 멈추어 훨씬 빨리 진정되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을 일으킬 때는 증상이 극복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라.

증상에 저항하지 말고 일어나게 하고 지나가게 하라.

당신의 몸을 떠나는 공황감각을 시각화하도록 하라.

무엇보다 호흡에 집중하라.

천천히 그리고 고르게 숨을 들이마시고 내쉬면서 침착하게 있으십시오.

어느 순간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태워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긴장을 풀도록 이끌 것이다.

당신의 문제를 훈련된 상담사와 상의하는 것이 당신의 공황발작에 대한 도움을 얻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가족 구성원이나 가까운 친구에게 털어놓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물론 전문 심리학자나 상담가는 원인을 진단하고 효과적인 치료를 제안할 수 있다.

그들이 올 수 있으면 와서 직접 이야기하도록 해.

누군가와 직접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훨씬 더 빨리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할 것이다.

만약 어떤 에피소드가 잡히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부정하기보다는 그것의 시작을 인정하는 것이 더 낫다.

비록 불편하기는 하지만, 여러분의 감정은 영원하지 않으며 곧 지나갈 것이라는 것을 깨달아라.

공격과 싸우는 것은 실제로 불안감을 증가시킬 수 있다.

그러므로 침착함을 유지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공황 발작을 피하려면 레벨이 되어 감정을 공유하십시오.

감정이 고조되면 많은 사람들이 공황 발작을 겪게 될 것이다.

관련된 근본적인 감정은 어떤 방식으로든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방식으로 신속하게 논의되고 해결되어야 한다.

이 기사는 당신에게 공황 발작의 미스터리와 흉터를 없애기 위한 정보를 주었어야 했다.

비록 공황발작 중에는 많은 힘이 작용하고 있지만, 아마도 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상태에 대처하는 출발점으로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

나중에 참고할 수 있도록 이 글을 책갈피로 장식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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